반응형
나는 ‘클라이언트(Client)'는 항상 대문자로 표시한다.
우리를 먹여 살리는 사람에 대한 존경의 표시다.
매킨지에서는 클라이언트의 첫 글자 C를 대문자로 처리하지 않는 사람을 중죄로 다스린다.
내가 그곳에서 깨달은 교훈이다.
- 톰 피터스, '미래를 경영하라'에서
** 행복한 경영 이야기
고객의 목소리(VOC)에 집중하라.
우리를 먹여 살리는 사람에 대한 존경의 표시다.
매킨지에서는 클라이언트의 첫 글자 C를 대문자로 처리하지 않는 사람을 중죄로 다스린다.
내가 그곳에서 깨달은 교훈이다.
- 톰 피터스, '미래를 경영하라'에서
** 행복한 경영 이야기
고객의 목소리(VOC)에 집중하라.
반응형
'정치, 경제, 경영 > 정치, 경제, 경영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경] 장벽은 공중에 있지 않고, 마음에 있다 (0) | 2007.08.15 |
---|---|
[경제노트]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 (0) | 2007.06.17 |
[행경] 장벽은 공중에 있지 않고, 마음에 있다. (0) | 2007.04.29 |
[행경] 인사결정의 중요성 (0) | 2007.04.22 |
판선창의 "누군가 갔던 길은 가지 않는다" 중 권한위임의 가르침 (0) | 2007.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