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경제, 경영/정치, 경제, 경영 등

[의견보기] 김효재 의원 등 10여명 “전교조 명단 공개 동참”

최윤호 2010. 4. 30. 10:10
반응형
기사의 댓글입니다. 정말 이분들 넘 유쾌하세요^^


"백두"님처럼 저도 많은 것이 공개되면 합니다. 특히 3번 교회수입내역과 5번 위장전입자명단, 7번 국회의원범법자명단과 9번 청와대 예산내역, 10번 사학재단출신 국개의원명단이 궁금하네요.
약간 부정확한 정보가 있어 첨언하자면, 교총명단은 조전혁 의원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추가되었는지 관련 웹페이지의 첫페이지에 바로 있네요. 현재 공개하고 있다고 조의원 홈페이지에서 밝히고 있는 노조와 단체는 "교원노조 : 전국교직원노동조합(전교조), 한국교원노동조합(한교조), 자유교원연합(자교조), 대한민국교원조합(대한교조)", 그리고 "교원단체 :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교총)"입니다.

"균"님 의견도 공감이 됩니다. 차별받지 않을 권리 어쩌고 해도, 선생을 선택할 권리가 무엇보다 우선한다면 선생의 섹스 체위 스타일까지도 공개해야 하는 건지 아닐런지요. 학부모 중 어느 누군가는 정상체위로 하지 않는 선생에게 자신의 자식을 맡기고 싶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제가 오버하고 있나요ㅡㅡ;;)

근데 이 의원들이 공개하고, 한다고 하는 것은 전교조를 포함한 여러 교원노조와 교원단체의 명단인데, 어찌 이렇게 전교조만 이슈가 되는지... 다른 노조와 단체는 무시당했다고 서러울려나, 아니면 그냥 묻혀서 다행이라 생각하려나??
반응형